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여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및 주스 신메뉴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5-20 11:04:36

[Cook&Chef = 조용수 기자] 수원을 대표하는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및 음료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과일을 활용한 빙수와 주스로 무더위를 잊게 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로비바 빙수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애플망고 빙수와 수박 빙수로 구성되어 있다. 애플망고 빙수는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풍성한 비주얼과 깊고 진한 달콤함을 자랑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수박 빙수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애플 망고 주스와 그린 망고 수박 주스도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로비바에서 한정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그린 망고주스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상큼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았으며, 애플망고 주스는 애플망고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신선한 과일을 즉석에서 갈아 만들어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더불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편안한 호캉스와 시원한 빙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빙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신메뉴 빙수 2종(애플망고 빙수 또는 수박 빙수 중 택1)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고객분들께 시원하고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 5종과 빙수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최상의 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빙수와 주스, 그리고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