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전용 객실 상품 ‘프리빌리지 스테이’ 출시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6-01-14 10:32:29
[Cook&Chef = 조용수 기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상품 ‘프리빌리지 스테이(Privilege Stay)’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객실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과 데이스낵, 해피아워가 포함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 1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남 일대를 오가는 비즈니스 여행객과 장·단기 투숙 고객을 위해 기획된 ‘프리빌리지 스테이’는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과 라운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효율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호텔 스테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는 한국 전통 가옥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로 조성되어 도심 속에서도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낮 시간에는 가벼운 데이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함께하는 해피아워가 운영된다. 다음 날에는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모두 만족스럽게 완성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이번 ‘프리빌리지 스테이’ 출시를 통해 비즈니스와 휴식을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숙박 옵션을 제안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호텔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