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롯데호텔, 풍성한 크리스마스·겨울 프로모션 선보여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12-10 08:21:11

[Cook&Chef = 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이 2025년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특별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Santa is coming to Town, at Lotte Hotel Busan’은 12월 24일 단 하루,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산타복을 입은 직원이 고객이 준비한 선물을 객실까지 직접 배달하는 이 특별한 서비스는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에는 호텔 로비에서 산타가 깜짝 등장해 티저 이벤트를 펼치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연인, 가족 단위 고객 모두를 위한 ‘Winter Event: Cabana & Blue Haven Premium Offer’도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어룸 이상 등급에 투숙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커플 카바나 1회 이용권과 블루헤이븐 메뉴 10% 할인권을 각각 제공한다. 본 혜택은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되며, 고객들은 실내외 수영장은 물론, 프라이빗한 겨울 휴식 공간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이용 기간은 2026년 2월 28일까지다.

겨울 한정 객실 패키지 ‘Winter Spell PKG’도 준비됐다. 2026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 본 패키지는 NARS 메이크업 시연과 제품 교환권,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을 포함해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겨울 호캉스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내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판매한다. 베어하우스,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스노잉트리 등 한정 수량 스페셜 케이크는 물론, 연말 분위기를 돋울 다양한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일부 케이크는 10개 이상 단체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라운지 앤 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감성을 담은 ‘스페셜 X-mas 애프터눈 티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시즌 한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디저트와 다채로운 티, 음료가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소중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호텔만의 품격과 감성을 담은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 부산롯데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