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론칭

마종수 기자

majo4545@daum.net | 2019-03-05 22:21:24

-6일 패셔니스타 배우 김성은과 함께 2019년 SS패션 상품 3가지 소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5분부터 2시간동안 스타일 제안하는 패션 토크쇼로 진행
-론칭 특집 명품백 추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Cook&Chef 마종수 기자]NS홈쇼핑이 배우 김성은과 함께 신규 패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NS홈쇼핑은 6일 오후 7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폐셔니스타 배우 김성은을 내세운 '스타일 프로포즈'의 첫방송을 진행한다.'스타일 프로포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에 김성은의 감각으로 아이템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패션 토크쇼 콘셉트로 방송을 운영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의류와 잡화 등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타일 프로포즈' 첫 방송에서는 2019년 SS패션의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책임질 '페플럼제이 수트'와 '핀에스커 바부슈', '페리엘리스 선글라스'를 총 120분 동안 방송한다.먼저 ‘페플럼제이 수트’는 NS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크로스코디가 가능하며 스트릿수트 트렌드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상품이다. 재킷과 팬츠, 원피스 3종으로 구성해 10만9000원에 판매한다.이어 '핀에스커 바부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인 블로퍼와 로퍼 두 가지 형태로 신을 수 있는 바부슈 스타일의 신발이다. 고급 양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가격 7만9000원에 선보인다.

함께 방송하는 '페리엘리스 선글라스'는 전혀 다른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유니섹스 캐쥬얼을 표방해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한 가심비 충족 상품이다. '에리카', '케이트', '레오' 등 최신상 선글라스 3종을 한 세트로 10만 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그램 론칭 특집으로 추첨을 통해 구찌 명품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NS홈쇼핑 패션팀 박미혜 MD는 “수요일 저녁 프라임 타임을 겨냥한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만큼 첫 방송에 엄선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스타일링과 코디까지 제안하는 패션어드바이저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