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프렌즈,‘핑크프라이데이’ 진행 최대 89% 할인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11-23 22:15:05

-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 인기제품 엄선한 연중 최대 할인행사

[Cook&Chef 조용수 기자]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가 이달 말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89%까지 할인하는 ‘2021 핑크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펫프렌즈 ‘핑크프라이데이’ 행사는 70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펫프렌즈만의 데이터 강점을 기반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 및 제품 분석을 통해 인기제품을 선정, 최저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최대 할인행사인 만큼 다양하고 큰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함께 구매하는 상품을 조합해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포닉 강아지 샴푸 500ml’ 구매 시 ‘하이포닉 탈취제 100ml’를, ‘iti 독비티 자연건조사료 200g’ 구매 시 ‘iti 독비티 40g 3개(랜덤)’를 함께 증정한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본품 구매 시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할인도 진행한다. ‘펫아미고 배변봉투’, ‘레오나르도 캣 폴트리’, ‘해피독 미니 아일랜드 1kg’ 구매 시 동일 본품을 하나 더 받아볼 수 있다. ‘마이베프 별자리스틱’은 두개 구매 시 본품 하나를 더 증정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쇼핑의 달인 11월을 맞아 반려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도 핑크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펫프렌즈 앱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