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 / 30% 포장할인 이벤트로 여행객과 현지인의 호평 이어져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4-24 11:00:32

- 도다리는 21,000원에 참돔은 25,000원에 모듬회는 35,000원 구입이 가능

[Cook&Chef 마종수 기자] 제주도 여행을 떠올릴 때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어우러진 절경들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데, 방문하는 계절이나 관광지에 따라 색다른 풍경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신선한 해산물들도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 여행의 묘미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제주도 성산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이 포장서비스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집이나 숙소에서 횟감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행한 서비스로 3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신선한 횟감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도다리는 21,000원에 참돔은 25,000원에 모듬회는 35,000원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신선한 횟감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번지면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준비한 횟감들은 대부분 당일 날에 소진되어 항시 신선한 해산물을 공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나 블로그 등 방문객들의 후기만 살펴봐도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맛집 등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딱새우와 고등어회, 도다리회도 인기다. 표선맛집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에서 딱새우는 깊은 풍미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고 알맞게 숙성된 고등어회는 양념장과 구운 김을 추가로 제공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제철을 맞이한 신선한 도다리를 사용한 도다리회는 최고의 술안주다.

특히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딱새우의 머리를 넣은 라면을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별미라는 평이다. 또,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도다리회나 딱새우를 주문할 때는 전복회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모듬회도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전복회 서비스는 포장한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 ‘신산포구횟집’의 예약이나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