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소비자만족대상 수상 ‘FX시티 건국점’, 신규가입시 투자지원금 지원 이벤트

박노석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3-29 00:01:35

점점 나빠지는 경제상황 속에서 안정적인 재테크방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투자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매스컴에 소개가 되었는데, 2019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FX시티’가 눈길을 끈다.

FX시티는 FX마진거래를 진행하는 곳으로 은행 등 기관투자가들만 참여하던 외환시장에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마진을 이용한 외환거래로 수익을 얻는다.

마진은 이익금의 개념이 아니라 소액의 보증금, 증거금을 내고 큰 액수의 외환을 거래한다는 의미로 국내에서 2008년부터 활성화된 FX마진거래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 라고도 불리며 국제외환시장에서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파생상품이다.

또한 FX마진거래의 기본성격은 이종 통화 간 현물환 거래이지만, 현물환 보다는 계약 단위가 작고 증거금율도 낮으며, 현물이 오고 가지 않는 차액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증거금과 스프레드 비용이 들지 않고 평일 24시간 내내 거래가 이루어진다.

이에 주로 사회 초년생이나 여유자본이 없는 투자자들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현재 FX시티 건국점에서는 런칭을 기념하여 추천지점 코드로 ‘건국점’ 기입 시 가입회원 전원에게 투자금 2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투자방법 및 수익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FX시티는 2019년도 12월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를 알렸으며,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FX시티 건국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