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News> 다용도 세정제 ‘세제혁명’ /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 모델로, 17일 NS홈쇼핑 생방송 진행
권혁찬
chankuk@chol.com | 2019-07-15 18:49:20
- 구연산, 베이킹 소다, 탄산나트륨 외에도 파워 효소 5종이 첨가
미국 농부무의 USDA 인증 세정제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세제혁명은 바이오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욕실, 화장실, 주방 등 청소용 세제를 따로 구입하지 않고 세제혁명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친환경 성분으로 잘 알려진 구연산, 베이킹 소다, 탄산나트륨 외에도 파워 효소 5종이 첨가되어 있어서 청소에 있어서 탁월한 효과를 볼 수가 있다.
욕실이나 주방에서 사용할 때는 탈취률 95%를 자랑하며 화장실의 암모니아 악취도 제거할 수 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유해성분 검사를 완료한 안정한 제품이라고 세제혁명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14일 동안 무료체험을 할 수가 있으며, 1만원만 추가하면 더블구성을 받을 수 있는 특별생방송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세제혁명 다용도 세정제’ 신상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의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 교수는 “집안 청소를 할 때 기본적으로 주방용세제, 화장실용 세제, 악취 탈취용 세제 등 다양하게 사용해 왔는데, 이제부터 다용도 세정제인 세제혁명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니, 살림을 하는데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좋다.”고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소감을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