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닥터오레고닌과 반려동물의 건강혁신을 위한 전략적 협약식 체결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8-19 18:40:47

- 반려동물 사료 및 천연물 신약 개발 분야에서 협력 강화

[Cook&Chef=조용수 기자] ㈜반려동물(대표 김지연)은 지난 8월 12일 경기도 광교 본점에서 천연물 신약 개발 전문 기업인 닥터오레고닌 (대표 최선은) 과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이번 ㈜반려동물 주요 협약의 첫번째 내용은 노령견용 근감소 예방 및 억제 사료 및 천연물 신약 개발이다. 노령견의 근감소를 예방하고 억제할 수 있는 사료와 천연물 신약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두번째 내용은 반려견 다이어트 기능성 사료 및 천연물 신약 개발이다. 반려견의 비만 및 과체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이어트 기능성 사료와 천연물 신약을 개발한다는 내용이다. 세번째 내용은 반려동물 탈모 억제 및 방지용 기능성 샴푸 개발이다. 탈모 문제를 겪는 반려동물을 위해 탈모를 억제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샴푸를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끝으로 신약 제품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적극적 참여이다. 신약 제품의 효과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반려동물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MOU 체결은 반려동물 건강 관리 분야에서의 새로운 전환점을 의미하며, 양측의 협력이 어떤 성과를 이룰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반려동물(대표 김지연)은 “이번 닥터오레고닌과의 협력은 우리의 연구와 개발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 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닥터오레고닌 (대표:최선은)은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이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양측의 전문성과 자원을 통해 보다 나은 제품을 개발하고,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