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세절 키로(kg)육 멤버십 ‘육마트’ 오픈 "소상공인 맞춤 서비스 출범"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5-09-20 18:39:05
- 1~2kg 소용량 세절육·주6일 냉장고안배송·무료 샘플 제공
- 오픈 이벤트 가입 시, 6개월 무료 체험 혜택 지원
이 흐름에 맞춰 축산물 B2B 플랫폼 ㈜미트박스글로벌은 식당사업자 전용 서비스인 ‘육마트 세절 키로육(kg) 멤버십’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대용량 박스 단위 중심의 공급 방식에서 벗어나, 1~2kg 단위로 손질된 고기를 원하는 시간에 주문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육마트 오픈을 기념해 기간 내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은 6개월 무료 체험이 제공되며, 체험 기간에도 세절육 무료 샘플 신청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은 미트박스 모바일 앱 상단 메뉴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단, 현재는 서울·경기·인천 일부 지역에 위치한 식당 사업자 회원만 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지역은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미트박스글로벌 전략서비스팀 장준희 팀장은 “세절육은 최근 외식업 트렌드 속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품목 가운데 하나”라며 “이번 멤버십 전용관은 소규모 식당 사장님들이 필요로 하는 ‘소포장‘고품질 상품, 확실한 배송, 안정적 공급’ 세 가지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미트박스는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