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 회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통해 높은 미팅만족도 기록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5-07 18:00:25

[Cook&Chef 마종수 기자] 밀레니얼 세대가 취준 시기를 거쳐 취업에 성공한 이후 안정적인 시기를 맞이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30대 중반 즈음이다. 이로 인해 결혼을 하는 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있으며, 아예 비혼을 선언하는 이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요즘 세대에겐 결혼보다 자신의 삶이나 일이 우선시되는 것이다. 하지만, 일을 우선시하면서도, 주변의 지인들이 하나둘씩 새 가정을 꾸리는 모습에 조바심이 나는 경우도 많은데, 이들에게는 결혼정보회사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지인들이 주선하는 소개팅이나 맞선 대신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평소 원하던 이상형에 가까운 상대와의 만남을 이루는 것이다. 이 가운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매칭, 회원중심의 운영을 통해 회원간 미팅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먼저 엔노블에서는 노블레스 업계 최초로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 ‘성혼주의’를 도입하며 오직 회원들의 성혼만을 고려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한 명의 회원을 세 명의 매니저가 관리하는 3:1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상담, 매칭을 각각 관리하며 보다 세심한 매칭을 이끌고 있다. 특히 엔노블에는 다수의 스타 커플매니저 및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소속돼, 오랜 경력의 성혼 노하우를 통해 회원들의 성혼을 위한 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 결혼정보는 프로필 안심제를 통해 회원들의 프로필을 보장하고 있다. 만약 만남 상대의 프로필이 실제와 다를 시 최대 2억원을 배상하고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이러한 다양한 서비스 및 회원 중심 운영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주선 서비스를 통해 미팅을 가진 남녀회원들의 만족도 조사에서는 매번 전체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