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Pisolo) / ‘모션베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입점,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 작품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9-04 17:55:20

- 입점 기념 추가 할인 혜택 등 프로모션 마련
- 부산 지역 롯데백화점 중 최초 정식 매장 입점
▲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피졸로 매장’

[Cook&Chef 조용수 기자] 2018년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9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입점했다. 이는 부산 지역 롯데백화점 중 최초로 정식 매장 입점이다. 이번 입점은 지난해 8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1차 팝업스토어와 올해 1월 2차 팝업스토어에서 긍정적 실적 평가를 반영해 입점이 결정됐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마련된 피졸로 매장에서는 ‘모션 베드(Motion Bed)’와 ‘피졸로 듀오 사틴 베딩(Pisolo Duo Satin Bedding)’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모션베드는 ‘현대인의 생활을 완성시키는 침대’를 모토(Motto)로 과학과 예술이 결합된 최상의 디자인이다. 과학적으로 계산된 5단 분절 구조로 이루어져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3개의 독립 모터(헤드·상체·하체)를 사용해 상·하체 움직임과 무중력상태 등 침대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컬러는 총 6종(쉬폰 베이지, 라즈베리 레드, 멘디니 블루, 머랭 그레이, 잉크 네이비, 라떼 브라운)이다.

다음으로 ‘피졸로 듀오 사틴 베딩’은 60수의 친환경 사틴 소재를 사용해 품질과 디테일에 중점을 둔 섬세하고 까다로운 공정으로 고퀄리티 제품이다. 또한, 평범하지 않은 3종 컬러(바닐라 베이지, 크림 그레이, 댄디 퍼플)를 사용해 세련된 호텔 베딩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입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9월 3일부터 모션베드 구매 시 추가 5% 할인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졸로 고급 타월을 증정한다. 

▲  피졸로 모션베드 ‘잉크네이비 컬러의 듀얼킹 사이즈’

박동진 롯데백화점 영남지역 치프바이어는 “피졸로는 특유의 감성을 사로잡는 가치로 고객들의 관심과 매출 등 실적이 우수했다”면서 “론칭 1년 만에 빠른 성장을 보여준 피졸로에 대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피졸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보다 좋은 신제품을 출시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졸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맡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모션베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피졸로 매장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 쇼룸으로 만날 수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