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앤셰프.News Product> 필립스 소닉케어 / 인류 달 착륙 50주년 기념 루나블루 음파칫솔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마종수 기자

majo4545@daum.net | 2019-07-15 17:15:14

- 상상을 초월한 인류 달 착륙처럼 상상을 뛰어넘는 덴탈 솔루션!
- 7월 28일까지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구매 시 18만 원 상당 치간세정기 증정
-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 진행, 4만 8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칫솔모 3종 세트 증정

[Cook&Chef 마종수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푸른 달빛의 아름다운 색상을 담아낸 자사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늘 7월 1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실시된다. 미국 우주기술의 집대성을 볼 수 있었던 인류 달 착륙과 같이, 미국에서 탄생해 27년간의 치과전문의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푸른 달빛 컬러 ‘루나블루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8만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를 증정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나블루 에디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4만 8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칫솔모 3종 세트>를 100%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 3종 구매 시에는 17만 9천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를 증정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스마트 센서 기술이 집약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위치 센서와 문지름 센서, 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맵으로 재구성하여 칫솔의 움직임과 위치, 압력을 분석해 양치습관을 점검한다.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본체 하단의 압력 감지 센서링의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준다.

또한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사용 시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 <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는 2주만에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시켜준다.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는 치아얼룩을 3일 만에 일반칫솔보다 2배 더 제거해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상상에 불과했던 인류 달 착륙 성공은 역사적 진보이자, 이후 세대에 과학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지대한 영향을 미친 사건이다. 마찬가지로 이번 기획전은 27년간 소닉케어의 모든 기술을 담아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로 대한민국 양치혁신, 구강건강 진보를 꿈꾸며 마련했다.”며, “상상을 초월한 인류 달 착륙처럼 소닉케어와 함께 상상을 뛰어넘는 구강케어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