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맛집 /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 신선한 회 포장시 30% 할인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4-14 11:00:22

- 봄 기운 가득한 제주도 성산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

[Cook&Chef 마종수 기자]4월의 봄 기운 가득한 제주도에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여행객들이나 현지인들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이여서 숙소나 자택에서 포장으로 음식을 즐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은 신선한 재료로 회포장을 시간제한 없이 실시하고 있다. 현금 결제시 3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도다리 21,000원, 광어는 21,000원, 참돔은 25,000원, 모듬회는 35,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매일 이른 새벽에 공수하는 신선한 횟감들로 공급해 신선하고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는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어 많은 손님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 매장에서도 맛있고 신선한 음식으로 식사를 할수 있지만 현재 포장 고객들도 많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에는 주로 딱새우와 고등어회, 도다리회를 찾고 있고 SNS나 블로그 등 많은 정보로는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광어회 등 표선맛집 또는 제주도 성산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도 맛집 ‘신산포구횟집’은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들에 한해서 딱새우의 머리를 첨가한 라면을 서비스로 제공을 하고있으며, 고등어회, 도다리회, 광어회 등 알맞은 밑반찬과 어울리는 재료들로 술안주 또한 손색이 없다. 특히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도다리회나 딱새우를 주문할 때는 전복회를 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모듬회도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전복회 서비스는 포장한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 ‘신산포구횟집’은 다양한 횟감들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장이 포구 앞바다에 위치했기 때문에 잊지 못할 한 끼 식사가 가능해 현지인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성산일출봉을 찾을 때 꼭 들러야 하는 맛집이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