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세계 고양이의 날’ 전 제품 최대 60% 할인 이벤트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8-05 13:51:50

-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전제품 최대 60% 할인
- 고양이 자동 화장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 네이버 첫 런칭
- 악취 차단 고양이 분변통 ‘리터프로’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

[Cook&Chef=조용수 기자] 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세계 고양이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늘(5일)부터 11일까지 페스룸 네이버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페스룸이 최초 국내 생산으로 선보인 오픈형 고양이 자동 화장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을 네이버 스토어에 런칭한다. 네이버 런칭을 기념해 10% 추가 할인 및 선착순 네이버 포인트 3%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스룸 루푸 자동 화장실’은 페스룸 자사몰에서 1~5차 판매가 모두 매진되며 5000대 이상 판매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고양이 본능과 건강을 고려한 오픈형 IoT 화장실로, 자동 청소 및 원격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페스룸 케어 어플을 연동하면 고양이의 체중, 화장실 출입 횟수, 사용 시간 등을 누적 체크할 수 있고 수의사 월간 분석 리포트를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악취를 차단하는 고양이 분변통 ‘리터프로’ 신제품을 런칭, 선착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배변용품 한정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더스트 프리 벤토나이트, 스마일 패드 대형, 스마트 매너벨트 리필 패드 세트 등 배변용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주문 10건 당 페스룸 간식 1개를 누적해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할 예정이다.

페스룸 관계자는 "국제동물복지기금에서 창설한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반려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