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유니온, 편한가 약국과 MOU 체결… 시니어 청각관리 접근성 대폭 강화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12-07 12:05:03
'편한가'는 약국 내 샵인샵 형태로 헬스케어 관련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고객들이 약국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약국은 시설 투자나 비용 부담 없이 새로운 매출원을 확보하고,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제품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효과도 기대된다.
올리브유니온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청각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특히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적극적인 판매 채널 확대를 달성하고 청각 헬스케어에 특화된 약국 브랜드 구축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최근 글로벌 판매 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올리브유니온은 국내에서의 입지도 공고히 해 나갈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 올리브유니온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무선 이어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맥스’ 보청기에 이어, 신제품 ‘올리브에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