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와일드가든 앤 캠프와 펫 파크 활성화를 위한협약식 진행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4-07-29 10:16:48

- ㈜반려동물과 와일드가든 앤 캠프 펫 파크 활성화을 위한 협약식
- 개.놀.자 (개 들아. 놀 데가 없지. 자 기흥으로 와~) 펫 파크 공동운영

[Cook&Chef=조용수 기자] ㈜반려동물(대표: 김지연)은 와일드가든 앤 캠프(대표: 김철환)은 7월 26일 기흥 용구대로 1611 건물 부지에서 펫파크 공동 운영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두 회사는 경기지역 펫 파크 사업 활성화 및 펫 동반 놀이분 향상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반려견 산업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반려견의 여가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펫 파크의 성공적인 운영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현재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 성수동 커먼그라운드에 이어 경주 교원호텔 내 키녹점까지 펫 동반 시설을 위탁 및 직영으로 운영하는 ㈜반려동물은 수익성이 없는 부지내 펫 파크로 재탄생시키는 도시 재생 컨설팅도 진행 중에 있다.

와일드가든 앤 캠프의 김철환 대표는 “이번 펫 파크 공동 운영 협약을 통해 야외 대형견과 실내 소형견이 함께 뛰어놀 수 공간을 제공하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산업에 발맞춰 ㈜반려동물과 협업하여 예술성이 반영된 반려견 미디어 테마 파크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