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신도시 맛집 고기원칙 / 항아리 숙성 삼겹살로 매장 안은 문전성시

마종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0-04-24 10:14:31

- 72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을 하는 항아리 숙성 삼겹살을 선보여
- 메뉴 주문 시 냄비에 한가득 푸짐하게 담긴 조개탕 또는 알탕을 서비스로 제공

[Cook&Chef 마종수 기자] 인천에 있는 송도 센트럴파크는 송도 국제도시 건물들 사이에 위치한 거대한 녹지공간으로 3.6km 해수로를 따라 수상 택시가 다니며 도심 한가운데서도 힐링을 전해주는 공원이다. 센트럴파크는 지역민을 비롯하여 다른 지역에서 오는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아 핫한 송도 데이트코스로 뜨고 있다. 특히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으로 카페, 맛집 등 다양한 상권들이 자리 잡고 있어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인파들이 붐비고 있는 인천에서 가 볼 만한 대표적인 장소 중 하나이다.


이 가운데 센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한 ‘송도신도시 고기원칙’이 72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을 하는 항아리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며, 인천 송도신도시 맛집,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가고 싶어하는 인천 송도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dP
인천 송도신도시 맛집 고기원칙의 대표적인 메뉴는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숙성삼겹’, 차원이 다른 식감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마성의 특수부위 ‘황제덧살’, 부드러운 소고기의 육즙이 살아 있는 ‘와규엄선’ 등이 있다. 특히 송도 고기집 고기원칙에서 맛볼 수 있는 숙성삼겹과 황제덧살은 엄선된 돈육에 청국장 발효액 등의 비법을 더해 항아리 안에서 숙성을 시켜 기존 삼겹살과는 차별화된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송도신도시 맛집 고기원칙은 메인 메뉴 주문 시 냄비에 한가득 푸짐하게 담긴 조개탕 또는 알탕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후식으로 뻥튀기 안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먹는 일명 ‘뻥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송도 항아리 삼겹살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이 외에도 기본 찬으로 나오는 ‘청어알 쌈장’과 ‘쪽파절임’, ‘생와사비’는 고기의 맛을 업그레이드시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송도 푸르지오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송도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의 매장 외부와 내부는 송도 고깃집 답지 않은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맛의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 KBS 2TV ‘생생정보’에서도 소개되며 자타가 공인하는 인천 송도신도시 맛집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송도 고기맛집 고기원칙은 다른 곳과는 다른 차별화된 항아리 숙성 삼겹살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가족 외식과 데이트코스는 물론이고 송도 회식장소 등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으니 송도 센트럴파크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고기원칙에 방문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