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오늘의일상몰’ 오픈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1-04-16 10:01:27
오늘의일상 음료는 물, 탄산수 또는 우유와 일정 비율로 섞어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부드럽고 산뜻한 콜드브루커피와 달콤쌉싸름한 자몽이 젋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냉장고에서 꺼내 와플그릴에 붓고 구우면 3~4분 이내에 와플이 완성되는 와플믹스는 밀가루 대신 국산 쌀가루로 만들어져 밀가루 소화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와플을 즐길 수 있는 글루텐-Free 제품이다.
카페 전용 빙수기계를 가정용으로 소형화한 스노우빙홈은 우유가 함유된 밀크純, 요거트, 딸기, 망고, 초코, 녹차의 6가지 맛으로 간편하게 빙수를 만들 수 있으며 젤라또와 아이스모찌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로스팅에서 캡슐링까지 모든 공정이 2주 이내에 국내에서 진행되어 더욱 신선한 핀 캡슐커피도 준비되어있다.
오늘의일상몰은 런칭을 기념해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탄산수 제조기 ‘소다듀’를 증정하며, 향긋한 자몽향의 손소독제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추가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앱 설치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