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졸로(Pisolo) / 롯데백화점에 연이은 입점, ‘스마트한 기능성에 디자인을 더하다’

조용수 기자

philos56@naver.com | 2019-02-26 08:58:15

- 전년 대비 120% 매출 …”지속 성장 기대”
- 3월 1일부터 대전점 오픈, 3월 5일부터 대구점 오픈

 

[Cook&Chef 조용수 기자]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롯데백화점에 연이어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모션베드’를 선보인 피졸로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 1월 같은 장소에서 팝업스토어를 다시 열었다. 그 열기를 이어 3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대전점, 3월 5일부터는 대구점에 매장을 개설해 ‘모션베드’를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 6개월 만에 성장세를 보인 피졸로 모션베드는 ‘스마트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이라는 고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모션베드는 과학적으로 계산된 ‘5단 분절 구조’와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3개의 독립 모터(헤드·상체·하체)’를 사용한 기능성 프레임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 KT 인공지능(AI) 서비스 ‘기가지니’와 사물인터넷(IoT) ‘허브’를 연동해 스마트한 편리함이 고객 평가를 높였다.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감성을 담은 총 6종 컬러(쉬폰 베이지, 라즈베리 레드, 멘디니 블루, 머랭 그레이, 잉크 네이비, 라떼 브라운)의 특별한 디자인도 소장 가치가 있다는 평가를 더한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