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in Restaurant /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플레이 리스트(Playlist) 패키지 : 선선한 가을, 맛과 힐링을 만끽
조용수
cooknchefnews@naver.com | 2018-09-04 23:35:29
- 르 메르디앙 정저우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중국 퀴진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힐링 데이트와 식도락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및 모모카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writer _조용수 기자
Hotel in Restaurant /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선선한 가을, 맛과 힐링을 만끽
플레이 리스트(Playlist) 패키지
11월 18일까지 선보이는 플레이 리스트(Playlist)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호텔 인근에 위치한 명동에서 영화 또는 볼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티켓을 선물한다.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명동에 위치한 CGV 2인 관람권이나, 명동 내 코끼리 볼링장에서 2인 2게임을 할 수 있는 티켓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데이트를 가기 전에 호텔 라운지에서 커피나 차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게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다음 날 아침 조식 뷔페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까지 포함되어 더욱 완벽하게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프리미어 룸 18만 9,000부터, 디럭스 룸은 21만 9,000원 부터(10% 세금 별도)이다.
객실 패키지로 힐링을 즐겼다면, 모모카페로 가을 식도락 여행을 떠나보자.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9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차이니즈 퀴진 프로모션(Great Wok of China)을 진행한다.
르 메르디앙 정저우 호텔의 셰프를 초대하여 중국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음식들을 특별한 레시피와 함께 선보이며, 중국을 대표하는 4대 지역(북경, 광동, 상해, 사천)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특별히 추석 당일(9/24)에는 한국 전통 다과인 한과 및 약과와 함께 중국의 추석, 중추절 대표 음식인 월병이 디저트 섹션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모모카페 운영 시간은 점심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가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 4만 2,000원,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저녁 5만 2,000원이고, 금요일 저녁과 주말 점심&저녁, 추석연휴기간은 6만 2,000원(세금 포함)이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