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in Reataurant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더 가든 파티 THE GARDEN PARTY’ : 와인, 바비큐, 재즈의 앙상블
조용수
cooknchefnews@naver.com | 2018-08-24 17:46:56
- 라이브 바비큐부터 이베리코 하몽, 디저트 제공 최상의 마리아주 선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7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야외 시크릿 가든에서 ‘더 가든 파티 (THE GARDEN PARTY)’를 마련한다.
writer _조용수 기자 / photo _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Hotel in Reataurant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와인, 바비큐, 재즈의 앙상블
‘더 가든 파티 THE GARDEN PARTY’
이번 행사에는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7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와인과 최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라이브 바비큐와 이베리코 하몽을 제공한다. 와인은 호주 그랜트 버지의 필쉘 (Filsell) 쉬라즈, 피프스 제네레이션 (5th Generation) 쉬라즈와 뉴질랜드 실레니의 셀라 셀렉션 (Cellar Selection) 소비뇽블랑, 피노누아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고목 포도의 특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필쉘 쉬라즈와 밸런스가 뛰어나 건조하고 신선한 뒷맛이 인상적인 실레니 소비뇽블랑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등심스테이크, 양갈비, LA 갈비,홈메이드 베이컨 등의 바비큐와 이베리코 하몽을 제공해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샴페인 베이스의 웰컴 칵테일과 디저트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보컬, 건반, 베이스, 색소폰으로 구성된 전선정 재즈 쿼텟의 연주로 대표 재즈 명곡 L.O.V.E., Fly me to the moon, Let there be love 등의 감미로운 선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프리미엄 와인도 증정한다.
해운대, 동백섬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기는 가을 밤의 와인 파티는 8만원 (1인 기준)으로 선보인다.
○ 일시: 2018년 9월 7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 장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야외 시크릿 가든
○ 가격: 8만원/1인 (세금, 봉사료 포함)
[Cook&Chef 조용수 기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