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 비타민C가 풍부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지킨다
조용수 기자
cooknchefnews@naver.com | 2023-03-30 17:34:14
미세먼지와 일교차로 각종 호흡기 질환에 취약해지는 환절기에는 남녀노소 모두가 면역력 저하로 인한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관리와 노력이 매우 중요하다. 매일 한 잔씩 마시는 것 만으로도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하루를 함께한다면 일상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한 잔(250ml)에 일일 권장량(100mg) 이상의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어 면역 세포 생성에 큰 역할을 하는 비타민C, 체내 혈액 순환과 영양소 운반, 그리고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여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루 한 잔의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균형 잡힌 식단을 갖추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나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활기차고 기분 좋은 일상을 지켜주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매일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한 잔과 함께 비타민C, 칼륨, 엽산 영양소 충전 면역력을 키워 기분 좋은 새 봄의 일상을 맞이해보자.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온천·사우나 결합한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 출시 “설 연휴 피로, 뜨끈한 사우나와 리캉스로 풀어요”
- 2밸런타인데이 겨냥한 스타벅스, '붉은 로즈 초콜릿' 달콤한 신메뉴
- 3노티드, ‘두바이 도넛’ 흥행 잇는다… 신메뉴 2종 추가 출시
- 4[미슐랭 스토리] 밥도둑 ‘간장게장’, 이렇게 세련됐다고? 게방식당의 색다른 게장정식
- 5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2월 미식 대축제 진행 “오션뷰와 즐기는 설 뷔페 & 두바이 쫀득쿠키”
- 6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패밀리아, 식탁 위에 피어나는 봄 ‘BLOOMING Spring’ F&B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