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쌀빵, 직접 맛보고 건강 챙기세요”…aT 나주 본사 시식회 열려

홍지우 기자

cnc02@hnf.or.kr | 2025-11-17 19:10:06

시민과 공공기관 직원 500여명 참가, 가루쌀빵 9종 시식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 전국 105개 베이커리서 진행
건강과 맛 모두 잡은 가루쌀빵,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
aT 나주본사에서 진행된 가루쌀빵 시식 현장 전경. 사진 = aT

[Cook&Chef = 홍지우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홍문표)는 17일 aT 나주 본사에서 시민과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루쌀빵 시식회를 열고 건강한 가루쌀빵의 매력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번 시식회는 가루쌀 제과제빵 메뉴를 알리고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홍문표 사장을 포함한 aT 임직원과 나주 지역 공공기관 직원, 시민 등 500여 명이 현장을 찾았다.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는 전국 105개 베이커리에서 지난달 24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가루쌀빵과 쿠키 등 건강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시식회에는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3개 베이커리의 가루쌀 제품 9종이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가루쌀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가루쌀 상식 모의고사’ 이벤트도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비치된 홍보물을 참고해 문제를 풀었고 만점자에게는 가루쌀 쿠키가 전달됐다.

가루쌀 제품을 맛본 한 시민은 "가루쌀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 맛이 정말 훌륭하고 무엇보다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아이들 간식으로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것 같다"고 전했다.

문인철 aT 수급이사는 “전국의 할인행사 참여 매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가루쌀 빵을 맛보길 바란다”며 “aT도 가루쌀을 활용한 제품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