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조용수
philos56@naver.com | 2017-10-13 10:44:17
아시안 라이브,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Hotel News
외국인 셰프에게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배워보는 시간,
아시안 라이브,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9월부터 마지막주 토요일마다 10팀 내외의 소규모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인터컨티넨탈의외국인 셰프와 함께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에게 세계 각국의 요리를 직접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9월 30일(토)에 진행된 첫 시간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수석 셰프인페더리코로시가 선보이는 이탈리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판타스틱 피자와 동물 쿠키, 총 2가지 메뉴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10월 28일(토)과 11월 25일(토)로 예정된 키즈쿠킹 클래스에는 각각 라릿 모한(Larit Mohan) 인도셰프와요르단 출신의 할랄푸드 전문가 아마드(M Am Onism Ail Ahmad) 아랍 셰프가 각국의 요리를 가르쳐줄 예정이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생과일 주스가 제공되며, 인터컨티넨탈 쿠킹 클래스 수료증과 어린이용 인터컨티넨탈시그니처에이프런 및셰프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아시안 라이브에서 저녁식사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키즈 쿠킹 클래스는 지난 봄, 새롭게 리뉴얼한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아시안 라이브 내 별실에서 아늑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며, 가격은 6만5천원(세금 포함)이다.
문의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아시안 라이브 02.3430.8620
[ⓒ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