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소중한 사람을 위한 뜻깊은 연말 선물 제안

조용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9 10:59:12
  • -
  • +
  • 인쇄
= 환경까지 생각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선물

[Cook&Chef 조용수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사랑하는 사람과 환경 모두를 위한 뜻깊은 기프트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탄소 제로’ 여정에 함께하는 홈카페부터, 자원의 선순환을 위한 ‘재활용 프로그램’, 그리고 아마존 열대우림 보호의 의미가 담긴 연말 한정판 커피까지,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자. 네스프레소는 30가지 이상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선물 받는 모든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 홈카페도 즐기고, 2022 ‘탄소 중립’ 약속에도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홈카페’를 위한 커피 머신을 선물하고 싶다면,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면서 환경까지 생각하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일반적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단계에서 필요 이상의 열을 가하거나 정량 이상의 물을 끓이게 되면 커피 한 잔의 탄소 배출량이 무려 25%나 증가할 수 있다. 하지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정량의 커피 원두와 꼭 필요한 물과 에너지만 사용하기 때문에, 커피 한 잔의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다.

 

기업 운영에서의 탄소 배출량 저감은 물론, 나무 심기, 산림 보호 등으로 탄소 발자국을 꾸준히 줄여온 네스프레소는 2022년까지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의 ‘탄소 중립화’를 약속하기도 했다. 특히 올 겨울 새롭게 출시한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라면, 커피가 재배되는 소중한 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음이 담긴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의미 깊은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 아마존 열대우림 보호에 함께 하는 연말 한정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방이 이미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사용하고 있다면, 최근 연말 한정판으로 출시된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숲이 전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가진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는 숲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커피가 재배되는 소중한 환경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신념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네스프레소와 ‘국제보존협회’의 아마존 열대우림 보호에도 함께 하고 있다.

 

오리지널과 버츄오 각각 ‘포레스트 블랙’, ‘포레스트 프룻향 커피’, ‘포레스트 아몬드 향 커피’ 등 1종의 블랙커피와 2종의 플레이버 커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란 커피가 선사하는 숲의 향부터, 과일향, 아몬드 향까지 풍부한 아로마를 가지고 있어 연말에 즐기기에 좋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2011년부터 한국에서 재활용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재활용백 무상 제공 및 수거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은 사용한 커피 캡슐을 재활용 백에 담아 가까운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가져가거나 웹사이트/모바일앱/전화예약을 통해 집에서 수거를 요청하면 된다. 수거된 캡슐은 사회적 기업과 함께 알루미늄과 커피가루로 분리되고, 알루미늄은 생활용품, 자동차 부품 등으로, 커피 가루는 농장 거름으로 재활용된다. 이번 연말, 네스프레소와 함께 사용한 커피 캡슐과 커피 가루에 새로운 시작을 선물하고, 소중한 환경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북
- 네스프레소 X 요한나 오르티즈
소중한 사람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싶다면, 네스프레소와 콜롬비아 패션 디자이너 요한나 오르티즈(Johanna Ortiz)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북을 추천한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북은 숲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돋보일 뿐 아니라, FSC(산림관리협의회) 인증 재활용지로 만들어져 소중한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한정 수량으로 희소성이 있는 이번 노트북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의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해보자.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플로리다
  • 한호전
  • 구르메
  • 치즈닷컴
  • 하이드로프라스크
조용수 기자 조용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