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부티크 페이스트리 숍,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2020년 12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케이크 셀렉션을 선보인다. 총 6종류의 ‘페스티브 스페셜 셀렉션’은 페이스트리 정국진 셰프가 선보이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케이크 셀렉션으로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다.
특히, 서울 베이킹 컴퍼니의 케이크는 저당분, 저지방 성분으로 만들어진 자연주의 케이크로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갈락토올리고당과 함께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콜라겐 및 비타민C가 포함된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바닐라 초콜릿 무스’는 마치 크리스마스트리의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케이크로 달콤한 초콜릿 무스 속 상큼한 패션프루츠 크림을 샌드 해 상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데커레이션 된 화이트 초콜릿을 깨 먹을 수 있는 재미를 더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또한, ‘스트로베리 마스카포네’는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뤄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며, ‘패션 그린티 몽블랑 케이크’는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트리 데커레이션의 비주얼과 함께 녹차 크림, 초콜릿 상티 크림의 조화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