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단지는 한강 조망과 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명문학군을 갖추고 있다. 1,853세대의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되며 차별화된 건축설계와 호반 써밋의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초역세권 대단지 주거단지로 건설된다.
우선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초역세권에 위치해있다. 지하철 6호선 상수역에서 불과 도보로 3~4분의 초역세권 아파트이다. 2호선 합정역과도 1정거장 거리다. 또한, 공원과 한강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고 있다는 게 조합 측의 설명이다.
쾌적한 동간거리의 단지구성과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한강, 밤섬, 여의도 스카이 라인 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한강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서강초, 성산중의 도보 학군과 홍익대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의 명문대학이 인접한 프리미엄 학세권이라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복합예술공간인 당인리 발전소 공원이 자리잡고 있으며, 홍대문화거리와 신촌현대백화점, 이마트, 연대세브란스병원등의 프리미엄 생활인프라가 인접해있다.
호반써밋 마포한강은 실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59㎡, 84㎡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의 다채로운 프리미엄 커뮤니티도 설계돼 있다. 59㎡(A) 59㎡(B) 84㎡(A) 84㎡(B) 4타입으로 구성되며 총 1,853세대이상으로 상수역지역주택조합의 신탁사는 우리자산신탁이며 시공사는 호반건설이 맡는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