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연휴 가족들과 함께 마시기 좋은 이룰레기의 고급 와인 4종부터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2종, 2월 한달간만 특가로 즐길 수 있는 ‘핫딜 패키지’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2월 진행되는 ‘핫딜 패키지’는 구스타프 클림트 탄생 150주년 공식 스파클링 와인인 클림트 키스 뀌베 브뤼(Klimt Kiss Cuvee Brut)와 ‘대한민국 모스카토 열풍’의 주인공 빌라 엠의 새로운 시리즈 빌라 엠 썸(Villa M Some) 그리고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가성비 와인으로 인기를 모은 푸나무 소비뇽 블랑(Pounamu Sauvignon Blanc)등 핫딜에 어울리는 할인율은 물론 와인나라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와인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그동안 와인나라에서 판매량이 높은 인기 품목을 ‘2월의 와인’으로 선정하여 한달간 특가로 선보인다. 칠레 프리미엄 와인 생산으로 유명한 에라주리즈의 프리미엄 와인 빌라 돈 막시미아노(Villa Don Maximiano), 이탈리아의 ‘국민 와인’ 산타 크리스티나(Santa Cristina) 2종 패키지를 비롯해 세계 스파클링 와인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2013) 마셋 라비 파우 그란 레세르바(Maset L'avi Pau Gran Reserva), 글로리오소 리오하 리제르바(Glorioso Rioja Reserva)등 총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품목에는 신상픔은 물론, 리뉴얼된 패키지 상품들까지 들어있어 구성을 다양화하였다. 디아블로 다크 레드(Diablo Dark Red)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로 리뉴얼하였고, 새롭게 선보이는 포트와인 크루즈 토니 포트(Cruz Tawny Porto), 크루즈 포트 10년(Cruz Porto 10 Yo)은 신규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각각 1병씩 구매시 추가 5%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2월을 맞아 설연휴는 물론 개인적으로 즐기고 싶은 와인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라며 “와인나라는 앞으로도 인기품목은 물론, 이룰레기 와인이나 포트 와인등 그동안 고객들이 관심은 많았으나 접하기 어려웠던 품목의 판매행사를 적극적으로 준비하여 고객들이 기다리고 기대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