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각 공간은 가성비 높은 메뉴부터 풀 코스 세트메뉴까지 선보여,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와 품격있는 서비스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다이닝 공간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호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씨푸드 그릴>과 <미트 앤 코>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이용 시 이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바이츠 앤 와인>바는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철판요리 안주와 스낵류가 주력이다. 대표 요리로는 깻잎 페스토를 곁들인 갑오징어 구이, 해산물 크로켓, 대만식 치킨 커틀릿, 사천식 닭날개, 소고기 타코 등이 있으며, 대부분의 메뉴가 1-3만원대로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고객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샴페인, 내추럴 & 유기농 와인을 포함한 다양한 와인, 맥주, 숙련된 믹솔로지스트가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개발한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칵테일 등 100여종 이상의 다채로운 주류 리스트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타파스 스타일 요리와 무제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버블앤바이츠’ 등 캐주얼한 모임을 위한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되며, 매주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장르의 DJ 라인업으로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전한다.
참숯 그릴에 구워낸 당일 직배송된 신선한 제철 해산물 및 육류 꼬치와 다채로운 구이요리를 단품 메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운 장어, 연어 등을 얹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돌솥밥도 이용 가능하며, 점심에는 돌솥밥을 트레이세트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이다.
또한, 2인 이상이 쉐어링할 수 있는 육류 요리로 28일간 드라이 에이징한 꽃등심, 그릴 미트 플래터 등 400도씨 이상의 고온에서 참숯으로 은은한 향을 입혀 풍성한 육즙과 불향을 입힌 고급 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