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우리 가족’을 주제로, 4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미취학(4세~7세), 초등저(1~3학년), 초등고(4~6학년)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심사는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선생님과 신철 작가님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4개의 작품이 선정되고, 5월 5일 어린이날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 날 시상식에는 총 세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과 시상 등이 이루어진다. 수상작은 2021년 5월5일(수) ~ 5월 31일(월)까지 리빙파워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며, 지하 3층부터 지상 4층, 루프탑까지 총 8층으로 구성된 ‘리빙파워센터’는 30~40대 니즈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와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쇼핑과 문화 생활, 패밀리 형 체험 공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대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집 안에서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시기에 가족의 소중함을 새기고, 가족에 대한 긍정적 가치관을 심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리빙파워센터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