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을 보면 무엇보다 럭키드로우 와인 ‘돈 막시미아노’가 눈길을 모은다. 럭키박스의 판매가를 뛰어넘는 200,000원에 판매 중인 고가와인으로 럭키박스 구매고객 중 1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칠레 프리미엄 와인 생산으로 유명한 에라주리즈의 아이콘 와인으로 칠레와인 품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 ‘베를린 테이스팅’에서 프랑스 특급와인을 제치고, 무려 5회나 1위에 오른 바 있는 명품 와인이다.
럭키박스는 기본구성으로 12월에 출시된 영국왕실에 공식 납품하는 ‘폴당장 뀌베 카르트 블랑쉬’ 샴페인과 이탈리아의 와인명가 안티노리가 생산하는 산지오베제의 걸작 ‘바디아 아 파시냐노 그란 셀레찌오네’는 물론 국가대표 소믈리에가 Top 1으로 추천했던 아발론 나파밸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모은 푸나무 소비뇽블랑, 산타크리스티나 레드 와인등을 엄선하였다.
와인나라의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17일 오전10시부터 판매 개시하며, 오직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수령 매장별로 20박스 한정판매로 진행되며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한편, 지난 11월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마친 와인나라는 오픈을 기념하여 한정 판매된 ‘티냐넬로(2016) 리델 비늄잔 패키지’가 ‘가격대비 구성이 좋다’는 고객들의 입소문과 온라인카페, 동호회에 알려지며 높은 호응을 얻어 와인 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와인나라 이권휴 대표는 “금번 진행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아 와인나라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사은행사로 100박스 한정으로 준비하였다 “라며 ”와인나라는 최근 홈페이지를 단장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있다. 고객들이 놀랄 만한 구성과 가격을 가진 상품기획과 차별화된 행사로 와인나라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